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컴퓨터 의자 추천 (허리 통증 완화)
    IT 이야기 2020. 10. 19. 23:06

    컴퓨터 의자 추천을 하는 이유는 하루종일 앉아서 많은 업무를 보거나 장시간 공부를 하고 계신분들은 모두 엉덩이나 허리가 뻐근하고 점점 더 불편해 지시는 것을 느끼실겁니다. 저도 그런 상태를 계속 지속하면서 물리치료를 받으며 앉아있었던 적이 있습니다.

     

    하지만 엉덩이, 허리, 목 등 몸이 뻐근하고 이상한 이유는 내 몸에 맞는 의자를 바꿔주는 것으로 인해 개선시킬 수 있습니다. 그동안 잘못된 자리에서 잘못된 자세로 앉아있었기 때문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자신에게 맞는 의자를 찾는 것을 돕기위해 컴퓨터 의자 추천 몇가지와 장점들을 소개해 보겠습니다.

     

    1. 시디즈 T50

    시디즈 T50은 컴퓨터를 하거나 사무용 의자로 사용하기에 딱 좋은 의자입니다. 이 시디즈 제품은 컴퓨터 게이밍, 사무, 공부 목적을 가리지 않고 오랫동안 앉아있는 분들을 위해 인체 공학적으로 만들어진 의자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실제로 앉았을 때 몸을 푹 감싸는 소파와 같은 포근함은 없지만 짱짱하고 내 몸의 균형을 맞춰 자세를 교정하는 듯한 느낌을 받습니다.

    실제도로 올바른 자세로 편하게 오랫동안 앉아있을 수 있기 때문에 자세에도 도움이 됩니다. 어린 자녀들의 앉아있는 습관이나 오랫동안 자세가 망가진 분들, 앉아있는 시간이 불편하고 힘든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2. EX 퍼니처 카본 게이밍 체어

    이번에 소개해 드릴 의자는 컴퓨터 게이밍에 최적화 된 컴퓨터 의자입니다. 시중에 나와있는 게이밍 의자들의 날렵한 디자인과는 달리 이 제품은 사무용 의자라고 해도 믿을 만큼 사장님들이 앉는 의자처럼 생기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확실히 고급 게이밍 의자 브랜드 답게 기능에 충실한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위에서 소개해 드린 시디즈 의자와 같이 짱짱한 느낌과는 반대로 앉는 순간 푹신한 느낌으로 침대에 누운듯한 포근한 느낌을 주는 것이 큰 특징입니다.

     

    또한 머리, 등 , 허리 의자에 받쳐지는 부분들을 3등분으로 설계하여 몸에 무리가 가지 않고 편안하게 앉아있을 수 있습니다. 컴퓨터 의자를 찾고 있지만 너무 게이밍 의자 느낌의 디자인이 싫으신 분들, 푹신한 시승감을 원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3. 린백 컴퓨터 의자 LB51G

    린백은 17년 부터 한국에서 소비자 만족 1위를 달성한 의자 브랜드입니다. 꾸준하게 좋은 제품들을 만들어 20년 한국 프리미엄 브랜드 진흥원에서 브랜드 파워 의자부문 1위를 달성했습니다. 처음 들어보셨을 수 있지만 그만큼 제품에 대한 인증을 받은 상태입니다.

    이런 린백에서 나오는 가성비 좋은 컴퓨터 의자 추천 제품은 바로 프리미엄 게이밍 체어 LB51G입니다. 튼튼한 내구성과 안정성, 좌판 높이 조절 기능과 편안함을 주는 쿠션이 가장 큰 특징입니다.

     

    컴퓨터 의자에 맞게 최적화된 디자인과 기능으로 편안함을 잡았고 최상급 탄력과 안정성을 갖춘 포켓 스프링 방식으로 부드러운 느낌을 원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마치며

    이렇게 자세를 위한 짱짱한 느낌의 시디즈, 고급스러움과 푹신한 느낌의 퍼니처 체어, 가성비 좋으면서 단점을 찾아볼 수 없는 린백의 의자까지 컴퓨터 의자 추천 3가지를 알아보았습니다. 저처럼 허리 통증을 가지고 계신 분들이라면 여러가지 이유가 있지만 가장 먼저 의자를 바꿔보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