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꼭 사야할 것 같은 캐릭터 노트북 파우치 TOP3IT 이야기 2020. 5. 14. 14:00
노트북을 지니고 다니다 보면 자신도 모르게 스크래치나 상처가 생겨 속상했던 경험이 있으실 겁니다. 노트북 액세서리 중 파우치는 랩탑의 특성상 들고 이동을 자주 하기 때문에 노트북을 보호하기 위한 필수 액세서리라고 생각합니다. 이번 포스트에서 요즘 인기 있고 보는 것만으로도 기분이 좋아져 꼭 사야 할 것 같은 캐릭터 파우치 TOP3을 소개해 보겠습니다.
무직타이거
호랑이가 들어간 귀여운 노트북 파우치
첫번째로 소개할 무직 타이거의 호랑이 자수에 폭신한 앰보싱이 있는 노트북 파우치는 바닥에서 뒹굴며 노트북을 하고 있는 모습의 귀여운 호랑이 캐릭터로 편안한 느낌과 귀여움까지 갖추고 있는 파우치입니다. 귀여운 디자인에 노트북을 안전하게 지켜줄 수 있는 푹신한 파우치로 소중한 랩탑을 잘 지켜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안감까지 극세사로 되어있어 충격은 물론 노트북을 안에 넣고 다녀도 스크래치 하나 없이 안전하게 보호해줄수 있습니다. 무직 타이거 노트북 파우치는 9.7~11인치, 13~14인치, 15~16인치 세 가지 크기로 나오고 있고 9.7~11인치 기준 공식 사이트에서 42.000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위글위글 노트북 파우치
센스있고 귀여운 포인트의 노트북 파우치
두번째로 소개해드릴 윗글 윗글의 노트북 파우치는 단순할 수 있는 파우치에 귀여운 포인트를 주어 장난스러운 느낌과 발랄한 느낌을 주는 랩탑 파우치입니다. 꽃 모양의 파우치는 저도 탐나는 디자인입니다.
윗글 윗글의 노트북 파우치의 소재는 네오프렌으로 되어있고 크기는 13인치, 15인치 두 가지 버전으로 나옵니다. 13인치 크기의 파우치는 아이패드 프로 12.9인치 파우치로 사용해도 될것 같습니다. 가격대는 무직타이거보다 저렴한 23,800원으로 두가지 크기 모두 동일한 가격으로 공식 홈페이지에서 판매하고 있습니다.
마찌 노트북 파우치
여성스러운 감성의 노트북 파우치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노트북 파 우찌는 마찌의 감성 있는 파우치입니다. 파우치 디자인 자체가 여성분들을 타깃 한 브랜드 같고 너무 과하지도 않으면서 센스 있고 감성을 살릴 수 있는 파우치라고 생각합니다. 아이패드 파우치도 판매하고 있으며 간단하게 짧은 거리를 다닐 때에 마찌 파우치에 랩탑을 넣어 다니면 파우치만으로 패션 아이템이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마찌 노트북 파우치는 안감까지 부드러운 원단으로 되어있고 지퍼까지 하트 모양으로 신경 쓴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크기는 13인치 전용 15인치 전용 두 가지 크기로 판매 중이고 공식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아이패드 파우치는 별로도 판매하고 있는 걸 볼 수 있습니다. 귀여운 느낌이 과하지 않고 3만 원대의 가격으로 잘 만들어진 파우치로 인기가 있었습니다.
마무리
이것으로 요즘 인기 있고 너무 귀여워서 꼭 사야 할 것 같은 노트북 파우치 TOP3을 알아보았습니다. 세 가지 모두 다 보고 있으면 분위기가 사무실이나 책상의 분위기가 전환되어 기분이 좋아지지만 그중 꼽으라고 한다면 개인적으로 세 가지의 파우치 중 가격이 가장 비싸지만 편안한 느낌을 주는 호랑이 자수가 있고 안감까지 고급스러운 무직 타이거의 파우치가 저의 랩탑을 가장 잘 지켜줄 것 같아 마음에 듭니다.
파우치는 노트북을 보호하기 위한 용도로 충격을 잘 흡수해줘야 하므로 무난하고 기본에 충실한 파우치도 좋지만 때로는 위에서 소개한 포인트가 될 수 있는 귀여운 파우치들을 선택해서 반복되는 일상에 분위기를 바꿔 주는 것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여러분들은 앞에서 포스팅한 세 가지의 파우치 중 어떤 게 가장 마음에 드시나요?
자신의 취향에 맞는 마음에 드는 파우치를 선택하여 볼 때마다 기분이 좋고 자주 사용하고 싶은 노트북 파우치를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IT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노트북 배터리 캘리브레이션으로 수명 늘리기 (2) 2020.05.22 20년에 하는 맥북 프로 2015년형 리뷰 (0) 2020.05.19 알아두면 유용한 컴퓨터 정리 프로그램 2020 (0) 2020.05.13 손쉬운 노트북 와이파이 만들기 feat.윈도우10 (0) 2020.05.12 르누아르 노트북 기다렸다면 알아야할 정보 (0) 2020.05.09